TH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DIARIES

Th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Diaries

Th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Diaries

Blog Article



수많은 정보가 난무하는 온라인 공간에서도 아마 실제적인 영업에 대한 얘기를 속시원히 적은 글은 없으리라 본다.

그리고 기왕이면 법인 사업자를 골랐어요. 저희처럼 고도화도 필요하고 수정도 필요한 기업은, 소프트웨어 외주 맡길 때 개인 사업자보다 법인 사업자를 선택하는 게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ㆍ입출력,선택식 으로 제작가능 ㆍ핸드폰에서 구동가능한 프로그램개발은 일부 모델 개발 가능

기사목록 전체보기 히잡 쓴 모로코 여성에 '퉤'...파리 부촌서 일어난 테러 '공분'

ㅇ 소스코드 관련 계약서 조항 : '을은 소스코드를 개발 완료 시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소프트웨어 개발을 하고 싶지만 관련 지식이 없거나, 사내에 관련 인력이 없는 경우 참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의 경우 규모, 기간 비용 모두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외주를 맡겨야 할지도 걱정이 될 겁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필요 스택 및 website 위험 요소 등을 계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내부에 이러한 요소를 추정할 수 있는 전문가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라 하더라도 규모나 분야, 처한 상황과 시기가 다를 수 있으므로 일반적이라 볼 수는 없을 것이다.

프리랜서 개발자들이 가격을 제시해놓았기 때문에 골라서 의뢰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반대로 프로젝트를 외주 의뢰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단, 외주 개발을 맡기기 위해서 어떤 개발사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말을 할 것이고. 이후에는 도저히 "제대로 된 개발 비용"을 낼 여력이 안된다면 어떻게 해야 개발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을지 말해보고자 한다.

따라서 어떠한 계약이 소프트웨어의 이용을 허락하는 내용인지 또는 소프트웨어의 저작권을 양도하는 내용인지는 신중하게 판단하여야 한다.

이번 글에서는 개발 회사마다 견적이 차이나는 이유와 합리적인 견적을 알아내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희처럼 외주 맡길 일이 잦고 퀄리티가 중요하지만, 가이드가 필요한 기업이라면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담당자 입장에서는 안 쓸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웃음)”

위험을 계산하기 위해 개발자는 먼저 업무 범위를 정의한 다음 위험 요소에 따라 우선 순위를 지정해야 합니다. 위험 요소의 우선 순위는 프로젝트 담당자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